비전2동, 어르신 효 잔치 다양

 
평택시 비전2동바르게살기위원회가 지난 10일 모드니웨딩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효도잔치를 마련했다.
이날은 홀몸노인 등 200여명을 초청해 뷔페를 대접했으며 바르게살기위원 강기봉 씨의 사회와 30여명의 위원들이 직접 어르신들을 위한 서비스를 실천했다.
강태일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행사 내내 즐거워하면서 음식을 드시고 환한 웃음을 보여주셔서 기뻤다”며 “더 자주 경로효친의 기회를 만들어야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위원회는 15년 동안 해온 효도잔치 뿐 아니라 매월 두 번씩 독거노인 30명, 보육원생 30명을 초청해 바르게살기 위원인 이상섭 대표가 운영하는 지어미삼겹살에서 오찬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비전2동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는 지난 9일 어르신 30여명을 초청해 효도관광을 실시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는 안면도 자연휴양림을 거쳐 백사장항에서 회를 먹고 남은재펜션을 관람하는 등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또한 비전2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지난 10일 소년소녀가장 15가구를 대상으로 청소년을 위한 선물나누기로 쌀 20kg 1포대, 도서상품권, 안경티켓 등을 선물하기도 했다.
소중영 비전2동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경로 및 청소년 사랑행사가 개최돼 기쁘다”며 “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