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마음으로 행동하는 봉사’ 다짐

 
평송라이온스클럽 제4대 회장에 고석용 정다운식품 대표가 취임했다.
송탄영천관광호텔에서 열린 회장 이취임식은 5월 11일 창립3주년기념식과 함께 개최됐다.
지구 내 약 50여개 클럽의 회장단과 평송라이온스클럽 회원·가족과 내빈이 참석한가운데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354-B지구 김상훈 총재는 축사를 통해 “전 회원이 1000불을 기탁한 자랑스러운 100% MJF클럽인 평송라이온스클럽은 모든 지구 클럽의 귀감이 되고 있다고” 치하했으며 김선기 평택시장은 “평송라이온스가 급속도로 발전하는 평택시의 시민사회에의 중심에서 리더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푸른자동차공업사 대표인 조종만 라이온을 비롯한 7명의 신입회원이 새로이 평송라이온스에 합류하는 신입회원 선서식을 거행했다.
이임하는 3대 한이식 회장(모던광고산업 대표)은 이임사에서 일 년 동안 클럽에 ‘봉사부문대상’, ‘100%MJF클럽’, ‘지구 최우수클럽’ 등의 영예를 안겨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차기인 4대 고석용 회장(정다운식품 대표)의 임기동안 최선을 다해 보필할 것을 다짐했다.
취임사에 나선 4대 고석용 회장은 2012-2013 회기의 주제로 ‘아름다운 마음으로 행동하는 봉사’로 정하고 선대에서 이어온 명문클럽의 위상을 더욱더 드높여 세계 최고의 클럽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참 봉사를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 이어진 공로자 수상식에서는 무궁화사자대상에 캠퍼스화원 대표 김건호 라이온, 오성숯불갈비 대표 황순택 라이온, 동부화재 최병렬 라이온, 평택시장상에 나노EDM 대표 장명수 라이온, 국회의원상에 SG바비큐 대표 안성근 라이온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