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 동산교회, 기관·단체장 등 100여명 참석해 축하

 
평택·안성시 디지털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 창립 6주년 기념예배가 지난 5월 31일 평택동산교회에서 조찬예배로 진행됐다.
이날 예배에는 김선기 평택시장과 송종수 평택시의회의장, 이재영 국회의원, 이동화 경기도의회 문화관광위원회 위원, 김인식 평택시의회 의원, 고정윤 평택시의회 의원, 평택시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 배국순 목사, 안성시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 강희정 목사, 평택·안성시 디지털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 이사장 이춘수 목사, 협의회장 한상옥 집사 등 100여명의 목회자와 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배국순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예배는 평택시 기독교 총연합회 남부지역회장 신용현 목사의 대표기도와 필그림 목회자 중창단의 특별찬송, 송탄지역 교역자 연합회 회장 송주석 목사의 성경봉독, 나사렛대학교 전 총장 이호정 목사의 설교가 있었다.
또한 김선기 평택시장과 송종수 평택시의회 의장, 이재영 국회의원, 정장선 전 국회의원의 축사와 더불어 평택·안성시 디지털 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 이사장인 이춘수 목사의 감사인사가 이어졌다. 
한편, 평택·안성시 디지털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는 2006년 3월 27일 600여 교회로 이뤄진 평택시 기독교총연합회 산하 소속으로 6개의 선교회를 두어 설립되었으며 2011년부터 평택·안성시 디지털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로  이름짓고 기독교문화선교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