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8일, 평사협 사랑愛 동전 나눔 전달식 열려
평택시사립유치원연합회, 모금액 1700여만 원 전달

 

 

유치원 어린이들이 나눔을 위해 한 해 동안 모은 저금통이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됐다.

11월 18일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교육장에서 열린 ‘사랑愛 동전 나눔 전달식’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준 평택시사립유치원연합회 소속 유치원 원장 20여명이 참여해 조성된 기금 1707만 2300원을 전했다.

평택시사립유치원연합회는 기존 굿네이버스에 전하던 동전 나눔 기금을 지난해부터 지역사회와 함께하고자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하고 있다.

전달된 성금은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가 시행하고 있는 나눔 캠페인에 따라 집수리, 생필품 지원, 자활프로그램 등 지역 복지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이문영 평택시사립유치원연합회장은 “사랑愛 동전 나눔 행사를 매년 발전하는 모습으로 지속하고자 한다”며 “참여 유치원이 많아지는 만큼 나눔을 받는 수혜자가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지역 사립유치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김향순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평택시 복지발전에 관심을 갖고 아이들과 나눔을 실천해 준 평택시사립유치원연합회에 감사하다”며 “어린이들이 저금통에 동전을 넣으며 나눔을 생각하는 일은 아이들을 미래의 나눔 재원으로 키우는 뜻 깊은 활동”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사랑愛 동전모으기에 참여한 유치원은 ▲가람유치원 ▲기린유치원 ▲나사렛유치원 ▲늘푸른유치원 ▲대일유치원 ▲동아유치원 ▲동화나라유치원 ▲리더스유치원 ▲리라유치원 ▲반디유치원 ▲아이다움유치원 ▲아이온세상유치원 ▲아카데미유치원 ▲안중삼성유치원 ▲엔젤라유치원 ▲예림유치원 ▲예일유치원 ▲오렌지유치원 ▲요셉유치원 ▲유진유치원 ▲이화유치원 ▲자연유치원 ▲자연과미술유치원 ▲전원유치원 ▲중앙유치원 ▲창의유치원 ▲평택삼성유치원 ▲평택해군유치원 ▲피터팬유치원 ▲행복한아이유치원  등 모두 30개 유치원이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