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기간 4월 19일(화)~ 4월 24일(일)
35명 모집 (일반모집 15명, 공연모집 20명)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이 ‘중국 광둥성 청소년 국제교류사업’에 참가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경기도와 중국 광둥성 교육청이 주최하고 수련원이 주관하는 이 사업은 한·중 국제교류 활동을 통하여 국제화 시대에 걸맞은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 대상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중·고등학생이며, 홈스테이가 가능하고 중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일반 청소년 15명과 사물놀이, K팝, 비보이(B-boy) 등 문화예술 공연을 교류할 공연 분야 20명 등 총 35명을 모집한다.

참가자들은 양국 가정의 일상생활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홈스테이, 양국 교육환경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중국학교 수업참관을 비롯해 한중 문화 예술 교류 등에 참여한다. 또한 만리장성, 천안문, 천단공원 등 중국 역사 유적지와 청소년시설 등도 탐방한다.

모집 기간은 4월 19일부터 4월 24일이며, 경기도청소년야영장 홈페이지(www.wscamp.kr)에서 신청 양식을 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wscamp@han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항공료 일부인 1인 당 50만 원이며 추가 금액은 경기도에서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청소년야영장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교육 운영팀(031-763-914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