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사신문> ‘제1회 평택봉사대상’ 후보자 공모
지역·공무원·의정 3개 분야, 11월 18일까지 추천


 

 

창간 5주년을 맞은 <평택시사신문>이 지역언론으로는 처음으로 평택지역의 귀감이 될 봉사자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1회 평택봉사대상’을 제정하고, 11월 1일부터 11월 18일까지 각 부문별 후보자를 공개 모집한다.

평택지역의 다양한 분야에서 남다른 사명감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시민을 발굴해 지역사회 귀감으로 삼기 위한 평택봉사대상은 ▲지역사회 봉사부문 ▲공무원 부문 ▲의정부문 등 3개 분야로 나뉘어 각각 1명을 시상한다.

지역사회봉사부문은 평택지역에서 활동하는 기관이나 단체 회원, 평택지역 발전이나 봉사에 기여한 평택시민, 평택시 발전이나 봉사에 기여한 타 지역 주민이 대상이다.

공무원부문은 평택시나 평택시 산하 지방공무원, 평택에서 근무 중인 교육·경찰·소방·우정·세무·군인·군무원 등 국가 또는 지방공무원, 상기 분야에 해당하는 퇴직공무원이 대상이다.

의정부문은 평택시에 지역구를 둔 국회의원이나 경기도의회 의원, 평택시의회 의원, 상기 분야에서 활동한 경력을 가진 정치인이 대상이다.

각 부문별 심사결과 적격자가 없을 시 시상하지 않는다.

추천기준은 공고일 현재 평택시에 거주 또는 평택지역에 근무하는 사람, 평택시 출향인사, 평택지역에 거주하거나 활동한 사실이 없더라도 평택지역 발전에 헌신적으로 공헌했거나 사회적으로 귀감이 된 사람이면 된다. 후보자 추천은 누구나 할 수 있으며 접수는 마감일인 11월 18일 오후 6시까지다.

제출서류는 ▲추천서 1통 ▲공적조서 1통 ▲이력서 1통 ▲주민등록등본 1통 ▲재직증명서 1통 ▲공적 증빙자료 ▲컬러사진 2매이며, 서류 양식은 <평택시사신문> 홈페이지(www.ptsisa.com)에서 내려 받아 작성하면 된다.

시상은 각 부문별 상패와 시상금 50만 원이 주어지며 시상 일시와 장소는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서류는 우편이나 방문접수만 가능하다. 우편이나 방문 시 ‘경기도 평택시 중앙로 280 문예빌딩 5층 평택시사신문 총무팀’으로 접수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사신문사(657-9657)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수상자 선정결과는 11월 23일 <평택시사신문> 지면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