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 경기과학고등학교 과학영재연구센터 대강당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관장 최기봉)는 12월 5일(월) 오후 7시, 경기과학고등학교 과학영재연구센터 대강당에서 도내 교직원 500명을 대상으로 ‘2016 행복·공감·나눔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사람들에게 친숙한 클래식과 뮤지컬, 가요 등을 오케스트라가 아닌 재즈밴드의 반주로 진행되어 새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뮤지컬배우, 성악가, 재즈밴드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다.

대중들이 편안하게 접할 수 있는 재즈 래퍼토리를 보유하고 있는 <JK재즈밴드>가 연주하는 ‘사랑의 인사’를 시작으로, 카운터테너·뮤지컬배우인 <루이스초이>의 ‘Lascia ch'io pianga’(뮤지컬 파리넬리), 소프라노·뮤지컬배우인 <김순영>의 ‘Think of me’(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등 18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최기봉 관장은 “경기교육 가족들이 이번 음악회에 참여하여 함께 공감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올 한해를 뜻깊게 마무리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홈페이지(www.gew.kr)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 031-8012-602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