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지역 학생이 찾아가는 꿈의 학교 개교
학생들의 꿈 발표의 장, 프로그램 기대해


 

 

 

평택교육지원청이 5월 13일 3층 대회의실에서 ‘2017 평택 경기 꿈의 학교 공동개교식’을 가졌다.

이번 개교식에는 평택지역 학생이 찾아가는 꿈의 학교 10개교 가운데 ▲글로벌스타 꿈의 학교 ▲우리가 만들어가는 세상 꿈의 학교 ▲청소년 마을극장 모모 꿈의 학교 ▲커피오감 꿈의 학교가 모두 참석했다.

또한 조도연 평택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해 염동식 경기도의회 부의장, 김기성 평택시의회 부의장, 권영화 시의회 운영위원장, 김학만 전 도의원, 김경관 경기도교육청 마을교육공동체 기획단 장학관, 학생, 학부모 등 180여명이 참석해 식장을 가득 채웠다.

먼저 개교한 평택 꿈끼락 학생 오케스트라 꿈의 학교 학생들이 오프닝 공연으로 공동 개교식을 축하하기 위한 퓨전 국악연주를 선보여 참석자들의 호응을 받았으며 내빈들은 축하인사와 함께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꿈의 학교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자신의 꿈을 발표하며 앞으로 진행될 꿈의 학교 프로그램에 대해 기대와 포부를 밝혔으며 자리를 빛낸 모든 참석자들은 각자의 꿈을 담아 색색의 종이비행기를 접어 날리기도 했다.

조도연 교육장은 축사에서 “평택지역 꿈의 학교가 형성기에 돌입했으니 양적성장에서 질적 성장을 이루고 완숙기, 정착기로 커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