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노인전문요양원 개원 9주년 기념행사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어르신 효사랑큰잔치


 

 

 

평택시노인전문요양원이 5월 18일 개원 9주년을 맞아 원내 이용자와 보호자, 지역사회 어르신, 주민들이 함께 하는 가운데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어르신 효사랑 큰잔치’ 행사를 성대하게 거행했다.

이번 행사는 평택농악보존회의 흥겨운 길놀이로 행사시작을 알렸다. 1부 행사는 공로패와 특별상 수상, 후원금 전달식, 격려사, 축사 등으로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여정인, 이금, 허윤아, 금빛예림, 류향선, 강유경, 나찬성, 정효주, 은하수 등의 초청가수 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이루어진 2부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로 봉사활동과 재능기부를 펼치고 있는 ‘사랑의 밥차’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를 후원해 직접 조리와 배식을 해주었고 사랑의 밥차에 소속돼 재능기부를 펼치고 있는 초청가수들이 함께 참여해 보다 풍성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원내 어르신과 보호자, 지역 어르신, 직원, 자원봉사자, 후원자, 지역사회 유관기관, 내빈 등 약 500여명이 참여해 행사를 빛냈으며 고덕남녀의용소방대, 둥지회, 해군제2함대사령부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해 행사진행을 원활하게 도왔다. 

이강희 평택시노인전문요양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시설을 지역에 공개하고 홍보함으로써 지역사회와 더불어 발전할 수 있는 요양원이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에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