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형생활주택 299세대, 오피스텔 20실 등 319세대  
100% 자주식주차, 경사지붕 활용한 복층 등 특화설계
분양보증제·중도금 전액 무이자·무상 발코니확장 혜택


 

 

 

평택시 랜드마크 주거시설로 자리 잡을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가 5월 26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는 평택시 합정동 736-4 외 7필지(한신탕사거리 위치)에 공급된다. 이 주거시설은 도시형생활주택 299세대와 오피스텔 20실로 구성될 예정이다. 1개동으로 최고 22층에 달하며 이는 현재 평택 내 공급된 주거시설 가운데 가장 높다. 도시형생활주택은 전용면적 18~24㎡,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2~34㎡로 구성되며 실사용 면적은 27~36㎡다.

■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만의 특화설계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는 복층형 설계를 도입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경사지붕을 활용한 공간 설계에 있어서 탁월하다는 평이다. 경사지붕 설계는 공간설계특화 부분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웹드라마 ‘1인가구’에도 소개됐다.
평택 시내권에서는 유일하게 자주식주차장을 도입해 입출고 시간과 관리 보수비용을 크게 절약했다. 여기에 가변형 벽체를 이용한 투룸형 스타일로 1인 또는 2인 거주가 가능해 임대수요를 늘릴 수 있다.
옥상에는 피트니스, 옥상정원 등 커뮤니티시설을 설치해 스카이라인지형 커뮤니티를 조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마치 하늘에서 운동과 휴식을 즐기는 것과 같은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 오피스텔 분양보증제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안심투자’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는 기존 오피스텔에선 보기 힘들었던 분양보증을 받아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주택도시보증공사의 분양보증을 받는다. 또한 시행사가 제1회 한국 부동산 금융대상 ‘올해의 부동산 신탁상’을 수상한 한국자산신탁으로 보다 안정적이다.
단지는 금융혜택도 우수하다. 우선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이 가능해 초기 부담금이 적다. 여기에 별도의 금액부담 없는 발코니 확장 서비스를 제공해 여유롭고 쾌적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각 세대마다 제공되는 서비스 면적이 전용면적 4㎡ 이상으로 같은 가격에 더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 개발호재 평택의 노른자위 입지
평택은 다양한 개발호재로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곳이다. 먼저 고덕산업단지 내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과 진위2산업단지 LG전자 평택 디지털파크가 올 상반기 완공을 앞두고 있다. 두 산업단지 조성 후 예상되는 종사자는 약 8만 명 규모다. 만약 3인 가족이 온다고 가정했을 때 24만여 명 이상의 인구가 늘어나는 셈이다. 현재 남양주시 인구는 약 50만 명으로 남양주 인구의 절반 정도가 새로 유입되는 셈이다.
국방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미군기지 평택이전도 호재로 더해진다. 주한미군 평택이전에 따라 2018년까지 3만 3000명의 인구가 늘어날 예정이다. 이전이 완료되는 2020년에는 4만 2000명에 달할 것으로 보여 지역경제에 큰 활력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는 1호선 평택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해 개통한 SRT지제역을 이용할 경우 수서까지 20분대에 도착할 수 있는 등 서울 접근성이 높아졌다. 또한 인근에 로데오거리가 있어 AK플라자를 비롯한 평택역 중심상권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평택시는 미군기지 이전과 삼성 반도체공자, LG디지털파크 등 다양한 호재들이 본격화되고 있다”며 “풍부한 배후수요와 높은 미래가치를 품은 도시에 들어서는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는 특허출원을 받은 특화설계와 최고층이라는 랜드마크를 내세우며 평택 내 최고의 주거공간으로 조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 모델하우스는 서울지하철 2호선 역삼역 인근, 강남구 테헤란로 222 도원빌딩 1층에 마련되며 홍보관은 평택동 185-69번지 2층에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 1522-1794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