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평택시 학부모와 함께 하는 진로연수
3회에 걸쳐 각기 다른 강의 만나볼 수 있어

평택시진로체험지원센터가 진행하는 2017 학부모 진로연수가 많은 학부모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평택 내 여러 지역으로 찾아가서 교육을 진행된다.

이번 학부모 진로연수의 주제는 ‘4차 혁명 자녀 진로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4차 혁명에 대한 이야기를 3명의 강사들이 각기 다른 강의로 진행한다.

교육내용을 살펴보면 ▲1회 차는 9월 14일 청소년문화센터에서 석철진 교수의 ‘사고치고 미래로 나아갑시다’ ▲2회 차는 9월 21일 서부문화예술회관에서 강진명 인어스 협동조합 대표와 김은영 학교네 대표의 ‘4차 산업혁명시대 미래인재의 역량 자녀교육’ ▲3회 차는 10월 21일 북부문화예술회관에서 김영범 교수의 ‘자녀 진로 코칭’에 대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특히 자녀들의 진로에 대한 고민, 향후 4차 혁명에 대해 알고 싶은 학부모님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평택시진로체험지원센터 드림ON에서 진행하는 학부모를 위한 진로 연수는 매년 진행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수를 통해 평택시 학부모들의 자녀 진로고민과 함께 고민하고 함께 풀어 갈 예정이다.

진로에 대한 고민이나 진로체험에 대한 문의는 평택시진로체험지원센터 드림ON(646-5436~8)으로 문의 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