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망 있는 지역 원로 4인 심사위원단 구성
지역봉사 1명, 공무원 1명, 의정 2명 선정


 

▲ 지역사회봉사부문/이동훈
▲ 공무원부문/석희수
▲ 의정부문/유영삼
▲ 의정부문/이동화


 

<평택시사신문>이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봉사자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한 ‘제2회 평택봉사대상’에서 ▲지역사회봉사부문, 이동훈 평택시발전협의회장 ▲공무원부문, 석희수 평택시공무원자원봉사단 봉사자 ▲의정부문, 유영삼 평택시의회 의원 ▲의정부문, 이동화 경기도의회 의원 등 4명을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

‘제2회 평택봉사대상’은 ▲심사위원장, 이정우 제4대 평택시의회 의장 ▲심사위원 이계석 제5대 경기도의회 의장 ▲김은호 평택문화원장 ▲박종승 평택시사신문 지면평가위원장 등 4명이 공정한 심사를 맡아 최종 수상자를 가려냈다.

지역사회봉사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이동훈 평택시발전협의회장은 지난 16년 동안 지역에서 봉사하면 남다른 사명감과 투철한 책임감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 왔던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공무원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석희수 평택시공무원자원봉사단 봉사자는 공무원 신분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일에 솔선수범했으며, 특히 민·관 협력을 통한 지역공동체 회복에 기여해왔던 점을 크게 인정받았다.

의정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유영삼 평택시의회 의원은 제7대 시의원으로 활동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대안과 정책제시 등 뛰어난 의정활동을 수행했던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동화 경기도의회 의원은 제8대와 제9대 도의원으로 재직하며 우수한 의정활동을 통해 모범적인 도의원상을 정립하고 날카롭고 소신 있는 질문과 의견제시로 민의를 대변했다는 점이 돋보였다.

‘제2회 평택봉사대상 시상식’은 11월 15일 오후 6시 30분 평택대학교 제2피어선기념관 6층 연회장에서 ‘평택시사신문 창간 6주년 후원의 밤’과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