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평안운영委·평안디지털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
제9회 안산시립합창단 가을음악회, 수익금 전액 기부


 

 

 

서울극동방송 평택안성운영위원회와 평택안성디지털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가 11월 13일 성금 1000만 원을 극동방송 선교헌금으로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지난 11월 9일 평택대학교 90주년기념관에서 열린 ‘제9회 안산시립합창단 초청 가을음악회’에서 모금된 공연수익금으로 평택안성디지털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는 2008년부터 매년 가을음악회에서 모금된 공연 수익금 전액을 극동방송의 북방선교에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가을음악회는 서울극동방송 평택·안성운영위원회와 평택·안성디지털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가 주최하고 서울극동방송이 주관해 경기남부지역과 충청북부지역 관객들에게 수준 높은 합창 음악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가을음악회는 정장선 전 국회의원, 김선기 더불어민주당 평택을지역위원장, 오명근·서현옥 평택시의회 의원, 지역 주요 기관장, 평택·안성지역 기독교총연합회 소속 목회자, 평택대학교 교수진, 한국관광고등학교 교사와 학생, 자유기독학교 전교생 등이 관람했다. 그 외에도 천안·수원·충주·서울·인천·성남 등에서 공연을 보기 위해 찾아온 2000여명의 유료 관객이 운집한 가운데 성대하게 거행됐다. 

이날 가을음악회를 관람한 박흥덕 원로목사는 가을음악회를 관람한 후 “최고의 지휘자에 최고의 합창단원들이 만든 최고의 멋진 공연이었다”고 공연 소관람 소감을 밝혔다.

미션뱁티스트처치(Mission Baptist Church) 브라이언 오해라(Brian O'Hara) 담임목사(senior pastor)는 “이렇게 아름다운 가을음악회를 관람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이번 가을음악회 준비위원장인 한상옥 안수집사는 “2008년부터 가을음악회 준비 비용 일부를 서울극동방송 평택안성운영위원회와 평택안성 디지털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가 지원하면서 부담 없는 관람료로 가을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각 교회가 매년 가을음악회를 적극 지원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가을음악회 연주실황은 11월 25일 12시 5분부터 50분간 서울극동방송 FM 106.9MHZ. www.febc.net 스마트폰 앱 서울극동방송에서 방송한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