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평택시자원봉사대회, 봉사자 116명 표창
축하공연·행운권추첨·샌드아트 등 다양한 볼거리


 

 

 

평택시자원봉사센터가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제16회 평택시자원봉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홍음희 평택시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의 사회로 지난 11월 17일 평택시남부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내·외빈과 자원봉사자 등 600여명이 참석해 ▲박은수 작가의 ‘샌드아트’ ▲자원봉사자들의 수고에 대한 시상식 ▲공재광 평택시장 기념사 ▲김윤태 평택시의회 의장의 축사 ▲김영진 경기도자원봉사센터장의 축사에 이어 흥겨운 무대로 진행됐다.

또한 이날 시상식은 ▲경기도지사 표창 1명 ▲자원봉사유공 개인표창 41명 ▲자원봉사 유공 13개 단체 ▲자원봉사 유공청소년과 동아리 2명 ▲우수자원봉사자 인증서(누적봉사시간 2000시간 이상) 49명 ▲우수자원봉사자 인증패(누적봉사시간 5,000시간 이상) 10명 등 모두 116명에게 표창을 하고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치하와 격려를 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시상식에 이어서 의인맨(정의인)& Lee's Trio와 김훈희의 축하공연, 행운권 추첨까지 이어져 많은 참석자들에게 푸짐한 선물들이 주어졌으며 성황리에 대회를 마쳤다.

허성범 평택시자원봉사센터장은 “나눔과 배려 문화 확산에 이바지한 자원봉사자들이 서로 교감하고 힐링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을 하고 계신 많은 자원봉사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자원봉사자의 날은 12월 5일로 자원봉사자들의 헌신과 노고를 기리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이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