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티볼리 브랜드, 스마트 미러링 신규 적용
중대형 라인업, 실키 화이트 펄 컬러 모델 판매


 

 

 

쌍용자동차가 스마트 미러링을 신규 적용해 멀티미디어 활용성을 대폭 높인 2018 티볼리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쌍용자동차는 중대형 라인업에 고급스러운 실키 화이트 펄 컬러 모델 판매를 시작하는 등 제품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고 밝혔다.

2018 티볼리 브랜드에 신규 적용된 스마트 미러링 패키지는 모바일 기기 연결성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려 이동 간의 즐거움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새로운 스마트 미러링 패키지 적용 시 운행 중 지역 이동에 따라 주파수가 변경돼도 같은 방송을 끊김 없이 청취할 수 있도록 라디오 주파수를 자동으로 변경해 주고, 원터치로 라디오 음원을 실시간 저장할 수 있다.

렉스턴 브랜드와 코란도 투리스모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외관 컬러를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하얗게 빛나는 설원을 연상시키는 실키 화이트 펄 컬러는 외관에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강화해 준다.

G4렉스턴은 ▲실키 화이트 펄 컬러 ▲매쉬 타입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실버 스키드 플레이트 ▲전용 엠블럼 ▲4Tronic 시스템(헤리티지 모델 제외)으로 구성된 ‘스노우 펄 패키지’를 선택사양으로 운영한다.

쌍용자동차는 2018 티볼리 브랜드 출시와 3년 연속 소형 SUV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시승 후 구매 시 행운의 골드바를 증정하는 ‘골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017년 여성 고객 구매 1위 자동차 선정을 기념해 여성 구매고객에게는 키엘 수분라인 4종 세트 또는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나 시승, 이벤트 신청을 비롯해 새로운 모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