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5일, 보도자료 통해 공명선거 정직한 선거 약속
국회의원 재임시 삼성전자·고속전철 평택정차 이뤄내


 

 

 

6.13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평택시장선거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친 더불어민주당 정장선 전 국회의원이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하면서 “이번 선거가 저급한 선거가 아닌 시민대표를 뽑는 깨끗하고 멋진 선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장선 평택시장선거 예비후보는 지난 3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저는 평택시장선거 예비후보로 등록해 이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간다. 그동안 여러 번 선거에 나갔지만 이번 선거는 정말 남다른 각오를 갖고 임할 생각”이라며, “6년의 정치 공백이 있었지만 저를 오히려 내면적으로 강하게 하고 살찌우는 소중한 기회였다. 이 기간 민심의 바다로 나가 우리 평택시민의 삶의 현장에서 그 애환을 맨몸으로 체험하면서 느낀 정치의 본질과 우리 평택시의 나아갈 바를 이제 하나하나 실천할 각오”라고 선거운동에 임하는 포부를 밝혔다.

정장선 예비후보는 “저는 국회의원을 하면서 주한미군 평택 이전이라는 어려운 기간 동안 우리 평택이 발전할 기반을 닦는데 나름대로 기여한 일을 평생 보람으로 생각한다”며, “‘평택지원특별법’을 제정해 18조의 평택시지역개발계획을 확정했고, 삼성전자와 고속전철 평택 정차 등 현재 평택의 발전 기반을 만들었다”는 말로 국회의원 재임 당시의 성과를 설명했다.

정장선 예비후보는 이어 “이제 우리 평택을 성장뿐만 아니라 교육과 문화 환경 등 삶의 질이 동반 발전하는 품격 있는 도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좋은 일자리를 많이 만들고 우리 젊은이들이 정말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많이 만들어 우리 평택이 청년 도시가 되도록 할 것”이라며, “평택형 사회복지 구현, 뉴황해 시대 개막 등 우리 평택이 경기도를 넘어 세계적인 국제도시로 나아가는 기초를 만들겠다. 시민들과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시민의 뜻이 시정에 적극 반영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선거 예비후보는 마지막으로 “시민들께서는 우리 정치의 변화를 원하며 그 핵심은 도덕성 회복으로 선거 과정부터 변화를 원하고 있다. 깨끗한 선거, 상대방에 대한 흑색선전과 가짜 뉴스 생산과 같은 저급한 선거가 아닌 멋진 선거를 원한다”며, “저부터 공명선거 정직한 선거에 앞장서겠다”는 약속으로 이번 6.13지방선거를 그 어느 때보다 멋진 선거로 치르자고 제안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