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터, 날개계단 자유콘서트 공연자 모집
공연 가능한 전 장르, 음향장비와 참가비 지급


 

 

 

평택호에 위치한 한국소리터에서 매주 주말마다 자유로운 공연으로 평택의 문화예술을 풍요롭게 할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을 공개 모집한다.

한국소리터 날개계단에서 진행되는 거리콘서트로 마임, 마술, 보컬, 밴드, 클래식, 댄스, 국악 등 전 장르에 걸쳐 공연이 가능하며 예술가들에게는 음향장비는 물론 소정의 공연비도 지급된다.

시민들과 공연을 통해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개인이나 소규모 거리공연예술가들로 평택시에 거주하거나 평택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을 경우 우대하며, 야외공연을 할 수 있는 역량과 경험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상반기는 4월 14일부터 6월 10일까지, 하반기는 9월 8일부터 11월 11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3시에 공연을 진행한다. 하루 한 팀이 40분간 공연을 하게 되며 1팀 당 최대 3회까지 출연할 수 있다.

공연은 어울림광장에서 진행되며 모집기간은 4월부터 상시 모집한다. 한국소리터 홈페이지(soriter.pyeongtaek.g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soriter@soriter.or.kr)로 신청하면 되고 별도의 내부 심사를 거쳐 공연팀을 선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소리터(031-683-3891)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