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와 번영의 국제도시,
사람 중심·참여가 일상인
소통하는 평택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당선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이번 선거는 깨끗하고 정직한 선거를 원하는 평택시민의 승리입니다.

다시 한 번 평택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시민 여러분과 함께 고생한 시·도의원 후보, 당원동지, 운동원 여러분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의 평택시장 당선은 높아진 위상에 걸맞게 정부와 국회, 경기도에 할 말은 하되 필요한 협력은 끌어내는 집권여당 시장이 되어 평택의 발전을 완성해 달라는 준엄한 명령이라 생각합니다.

선거를 준비해온 내내 22개 읍·면·동의 시민과 마주하며 확인했던 간절한 바람이기에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하지만 저 정장선은 자신 있습니다. 3선 국회의원의 경륜과 정부-경기도와 통하는 집권여당의 이점을 살려 깨끗한 환경 도시, 내 아이를 키우고 싶은 교육복지 도시, 삶이 풍성한 문화도시, 시민이 주인이 되는 새로운 평택을 만들겠습니다.

평택을 평화와 번영을 선도하는 국제도시, 사람이 중심이 되고 참여가 일상이 되는 소통도시로 만드는 것이 저의 마지막 소명이고 평택시장에 도전한 이유입니다. 현명하신 시민 여러분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음을 반드시 증명해 보이겠습니다.

제 남은 정치인의 삶이 평택을 품격 있는 명품 도시로 변모시키는데 온전히 쓰여 질 수 있도록 잘했을 때 격려해주시고 못 했을 때 꾸짖어주십시오.

끝으로 마지막까지 좋은 경쟁을 펼쳐준 공재광 후보와 선거캠프 관계자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지적해준 점들은 겸허하게 받아들여 평택 발전의 좋은 밑거름으로 삼겠습니다. 선거가 마무리된 만큼 평택 발전을 위해 마음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