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역 광장에서 유권자 참여 개표 생방송 진행
아프리카 TV BJ 한나 참여, 콘서트 실황 생중계


 

 

 

태광그룹 계열의 케이블TV 방송사 티브로드 기남방송이 6.13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생방송으로 후보자와 유권자가 함께 참여하는 선거콘서트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티브로드 기남방송은 투표 당일인 6월 13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평택역 광장에서 ‘역전카페, 투표는 하고 왔니?’라는 주제로 오픈형 선거콘서트를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선거콘서트에서는 선거를 주제로 한 유권자 토크와 가수 공연 등이 진행됐으며, 아프리카 TV 인기 BJ ‘한나’가 참여해 콘서트 실황을 지역채널 1번과 인터넷, SNS를 통해 동시 생중계하기도 했다.

특히 평택시장 당선자인 더불어민주당 정장선 후보를 비롯해 경기도의원 후보자와 평택시의원 후보자도 콘서트 현장을 찾아 지지해준 유권자들에게 감사 인사와 함께 선거 이후 지역사회가 화합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권봉수 티브로드 기남사업부장은 “선거의 주인공은 유권자인 만큼 개표방송도 유권자가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오픈형 방송으로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티브로드 기남방송은 이번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평택·용인·이천·안성지역 유권자들이 선거에 출마한 후보자들의 정견을 들을 수 있도록 방송사 주관 방송연설을 무료로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