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6.13지방선거에서 경기도의회 의원 당선자, 시민과 더불어 행복한 ‘키다리 아저씨’ 김재균 인사 올립니다.

먼저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으로 경기도의회 도의원에 당선시켜주신 평택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그리고 함께 선전해 주신 윤미정 후보님, 장진교 후보님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번 6.13지방선거에서는 한반도 평화와 번영을 바라는 시민여러분의 열망이 잘 반영된 투표이며, 선거 결과라 생각됩니다. 더불어 민주당의 압승은 문재인 정부의 승리이며, 시민여러분께서 문재인 정부의 외교력에 대한 평가. 경제 발전 방향을 지지하는 시민여러분의 성원의 표현입니다.

저는 이러한 시민여러분의 열망과 바람을 마음에 새기며, 정장선 평택시장 당선자,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자와 함께 평택시의 발전과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발로 뛰고, 가슴으로 시민, 도민과 소통하며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저는 도의원 당선자로서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낙후된 교육환경, 환경문제, 도시 문화 환경 시설, 국공립 어린이 집 부족 등 많은 현안 사항을 경기도의 예산을 확보하여 명품 도시로 평택을 발전시켜 나아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성원해 주신 평택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항상 시민과 더불어 행복한 키다리 도의원 김재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의원선거 제2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김재균 당선자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