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꿈이 이뤄지는 나라” 대선 승리 다짐

 
새누리당 평택시갑당원협의회는 11월 8일 오후 송탄국제교류센터 강당에서 당원교육을 실시해 새누리당의 정강·정책을 소개하고 18대 대통령선거 필승의지를 다짐했다.
위원장인 원유철 국회의원, 평택을 이재영 국회의원 및 평택지역 새누리당 시·도의원 등 400여명이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당원교육에서 원유철 위원장은 “대한민국의 자동차, 휴대폰, K-POP과 한류열풍 등 세계가 부러워하는 대한민국의 국운 융성의 기운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가 당선되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재영 국회의원은 격려사에서 “국정운영 경험이 전혀 없는 아마추어들에게 국정을 맡길 수 없다”며 “원칙과 소신을 가진 경험 있는 사람이 대통령이 되어야 한다”고 당원들을 독려했다.
전하진 국회의원은 ‘스마트 시대의 새로운 도전’이라는 주제의 특별강연에서 “스마트시대 성공의 모습을 담아낸 것이 박근혜 후보의 슬로건 ‘내 꿈이 이루어지는 나라’이며 ‘내 꿈’을 이루는 이루기 위해 새누리당의 대선승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한편, 새누리당 평택시갑당원협의회는 지난 10월 초부터 진행해온 정책홍보부스 ‘빨간텐트’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함으로써 시민들에게 새누리당의 정책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