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옥·오문숙 고덕·서탄 여성의용소방대장 이임
장정운·박영희 신임대장 취임, 헌신의 노력 인정


 

 

 

송탄소방서가 7월 25일 소방서 3층 대강당에서 양경석 경기도의회 의원, 홍선의·곽미연·김영주·이관우 평택시의회 의원, 차상돈 송탄출장소장, 서탄면·고덕면 기관단체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덕·서탄 여성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개회식과 내빈소개 ▲이임대장 공로패와 감사패 수여 ▲취임대장 임명장 전수와 견착식 ▲의용소방대기 전달 ▲이임사와 취임사 ▲송탄소방서장 격려사 ▲내빈축사 ▲기념사진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하는 오윤옥 고덕여성의용소방대장과 오문숙 서탄여성의용소방대장은 임기동안 지역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소방 활동을 펼쳐왔으며, 대원 간 화합은 물론 어려운 이웃에 대한 참 봉사를 실천하는 등 지역에 꾸준한 봉사를 해왔다.

이번에 취임하는 장정운 고덕여성의용소방대장과 박영희 서탄여성의용소방대장은 의용소방대에 입문한 이후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각종 봉사활동, 캠페인 등 헌신의 노력으로 대원들의 두터운 신임을 받아왔다.

이날 취임식에서 두 명의 신임 소방대장은 “뜨거운 여름날의 태양과 같은 열정으로 평택시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큰 포부를 밝혔다.

이병호 송탄소방서장은 “그동안 지역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 오윤옥 대장님, 오문숙 대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장정운 대장님과 박영희 대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앞으로도 송탄소방서와 함께 지역의 안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