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7일, 각종 공연·체험·경연 열려
10월 6일까지, 부스·공연 신청 모집


 

 

 

평택시고등학교학생회장단연합회가 10월 27일 합정동 조개터 중심 도로에서 ‘평택시청소년연합축제’를 개최한다.

‘평택시청소년연합축제’는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시고등학교학생회장단연합회와 평택시청소년단체협의회가 공동주관하는 평택시 대표 청소년축제로 평택 조개터상인회와 평택시자원봉사센터, 평택시모범운전자회, 한국자율방범대평택시연합대가 함께 준비 중이다.

이번 축제를 주관하는 평택시고등학교학생회장단연합회는 평택지역 18개 고등학교 학생회장이 모인 연합회로 매년 열리는 청소년연합축제의 기획·운영을 맡아 진행했다.

윤무현 평택시고등학교학생회장단연합회장은 “청소년연합축제가 청소년과 평택지역사회가 즐기는 성공적인 청소년 축제로 진행되도록 평택시고등학교학생회장단연합회, 평택지역사회, 청소년단체가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청소년 축제인 만큼 우리 평택지역 청소년이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갖고 함께 활동해 평택의 대표 축제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평택시청소년연합축제 체험부스 운영과 공연무대는 17세에서 19세 청소년과 고등학교 학생회, 고등학생으로 이뤄진 청소년동아리 대상으로 참여 가능하다.

평택시고등학교학생회장단연합회는 이번 행사에서 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먹거리·캠페인부스 40팀과 공연 11팀을 모집한다. 10월 6일 오후 6시까지 참여하고자 하는 청소년은 신청은 구글문서(bit.ly/2QsRs4i)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문화센터 활동지원팀(031-646-5407)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