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일, 평택중·고교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이병배 회장, 장학재단 설립 역량 집중할 것


 

 

 

제24대 평택중·고등학교 총동문회장에 이병배 평택시의회 부의장이 취임했다.

평택중·고등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12월 1일 오후 죽백동 제이앤제이아트컨벤션에서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제23대 손영식 회장에 이어 이병배 평택시의회 부의장이 제24대 총동문회장에 취임했다.

500여명의 동문들이 참여한 이날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은 올 한해 총동문회 활동을 소개하는 동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오빛나 전자바이올린연주자의 식전 공연, 이임식과 취임식, 걸그룹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임한 손영식 총동문회장은 “지난 임기동안 ‘동력이 춤추는 신명나는 동문회’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조언과 격려, 깊은 배려를 아끼지 않은 선후배 동문 가족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제 저는 모든 행복한 기억들을 가슴에 안고 기쁜 마음으로 총동문회의 영원한 후원자로 새로운 시작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한 신임 이병배 총동문회장은 “평택중·고등학교에서 맺은 인연이 사회적으로 상부상조의 친화와 우의를 길러주게 되는 아름다운 정으로 발전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총동문회장 임기동안 장학재단을 설립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 평택중·고등학교가 지역의 중추적 인재양성의 요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제24대 평택중·고등학교 총동문회 출범을 알리는 이날 행사에는 정장선 평택시장과 원유철·유의동 국회의원, 시·도의원, 한광중·고 총동문회 임원, 신한중·고 총동문회 임원 등 지역사회에서 많은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해 이병배 총동문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 제24대 평택중·고등학교 총동문회 임원
▲회장 이병배(27회) ▲수석부회장 김재겸(29회) ▲부회장 김현필(29회), 유승영(30회), 박승수(31회), 우완식(32회) ▲감사 하월용(26회), 신동섭(38회), 이태원(39회) ▲사무총장 오세준(34회)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