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8일, 평택시청소년단체협의회 신년회
청소년지도자 50여 명 참여해 새해 인사


 

 

 

평택시청소년단체와 협력 기관이 참여하는 ‘평택시청소년단체협의회’가 새해를 맞아 신년회를 개최했다.

지난 1월 8일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열린 신년회에는 평택지역 청소년지도자 50여 명이 참여해 새해 인사를 나누고 지난해 평택시청소년단체협의회가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며 앞으로 지역사회에서 협의회가 함께 해나갈 일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소태영 평택시청소년단체협의회장은 “청소년 운동은 오늘이 새롭고 내일이 새롭다. 항상 새로운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청소년지도자가 행복해야 평택시 청소년이 행복하다. 올해도 평택시 청소년과 실무자가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영임 평택시 교육청소년과장은 “평택시가 청소년과 교육에 중점을 두고 올해 교육청소년과를 신설했다”라며 “청소년 활동에 대한 지원과 협력으로 새로운 백지상태인 평택시 교육청소년과에서 멋진 그림을 그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년회에는 소태영 평택YMCA 사무총장, 정영주 평택시청소년재단 사무처장, 이종규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장, 박호준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장, 유휘경 평택YWCA 사무총장, 김혜련 평택안성흥사단 사무처장, 김영임 평택시 교육청소년과장 등 다양한 청소년단체 대표와 청소년지도자들이 참여해 올해도 청소년들과 함께 성장하며 서로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평택시청소년단체협의회는 2002년 설립 이래 평택지역 청소년단체와 청소년기관이 함께 평택시 청소년을 위한 사업과 활동에 협조·지원 해왔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