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8일, 제20차 정기총회·나눔기금배분 전달식
나눔기금 1억 1236만여 원, 기관 38개소에 전달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가 시민으로부터 전달받은 나눔기금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전달하기 위해 ‘제20차 정기총회와 나눔기금배분 전달식’을 개최했다.

지난 2월 18일 이충동 경동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김향순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장을 비롯한 회원과 평택지역 사회복지 시설·기관·단체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먼저 진행된 제20차 정기총회에서는 성원 보고와 전차 회의록 보고, 감사 보고와 함께 2018년도 사업실적과 결산안, 2019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 정관개정안에 대한 심의·의결이 이뤄졌다.

하늘소리합창단의 축하공연으로 시작한 나눔기금배분전달식에서는 ‘아나율의집’을 포함한 38개 기관에 ‘2018년도 나눔기금’으로 모아진 1억 1236만 6787원이 전달됐다.

이날 전달된 나눔기금은 지난해 ‘평택시민나눔문화축제’ 수익금, ‘평택시민나눔걷기대회’ 워킹기부금, ‘사랑愛동전모으기’ 등 모금캠페인을 통해 조성됐다. 평택시민의 소중한 뜻이 담긴 기금을 전달받은 사회복지 기관은 용도에 맞게 사용할 계획이다.

김향순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오늘 총회에서 확인할 수 있었듯이 2018년 한 해 동안 함께해준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여러분의 노고가 평택지역사회를 환하게 비추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올해 경제적 어려움이 있을 것을 예상하는데 지역 정치인과 관련 기관·단체장 모두가 함께 협력해 어려움을 타개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권영화 평택시의회 의장과 원유철·유의동 국회의원, 양경석 경기도의회 의원 등 지역 정치인과 김기성 평택복지재단 이사장, 김갑선 평택시사회복지사협회장, 임천명 지역아동센터 평택시연합회장, 소태영 평택YMCA 사무총장, 유순남 평택YWCA 회장 등 사회복지 관련 시설·기관·단체장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