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일, 평택복지재단 조사연구서포터즈단 발대
오는 9월까지 설문조사·학술대회·공모전 활동 계획


 

 

 

평택복지재단이 지역 대학생이 복지분야 학습경험으로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2019년 평택복지재단 조사연구서포터즈단’을 모집하고 발대식을 진행했다.

지난 3월 29일 팽성복지타운 3층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발대식에는 반호진 평택복지재단 사무처장을 비롯한 관계자와 조사연구서포터즈단으로 선발된 대학생이 참석했다.

이날 발대식은 반호진 서무처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임명장 수여식과 선서문낭독, 활동 안내 등이 진행됐다.

조사연구서포터즈단은 지역사회 복지 조사연구에 대한 관심 증대와 함께 조사연구과정에서 필요한 경험과 지식을 습득할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인원은 모두 10명으로 평택지역 대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평택에 거주 중인 대학생이다. 이들은 이달부터 오는 9월까지 모두 6개월 동안 설문조사, 인터뷰와 같은 연구 활동과 학술대회, 공모전 참여 등의 활동을 펼치게 된다.

반호진 평택복지재단 사무처장은 “올해 3기째를 맞이하는 조사연구서포터즈단에 활동하는 학생들이 학술대회 참여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조사연구서포터즈단 활동을 바탕으로 훌륭한 사회인이 되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당부했다.

조사연구서포터즈단 관련 자세한 정보는 평택복지재단 기획연구실(031-650-266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