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대 대학일자리센터, 취업 지원 범위 확대
지역 청년에게 사진·메이크업·모의 면접 제공


 

 

 

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가 평택지역 청년들의 취업 성공을 위해 기존보다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겠다고 지난 5월 8일 밝혔다.

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그간 재학생들의 취업 지원을 위해 운영해 온 이력서 사진 촬영과 면접 메이크업, 모의 면접 서비스를 평택지역 청년구직자도 자유롭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블라인드 채용 확산 등 채용시장의 흐름이 변화하고 면접의 중요성이 갈수록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국제대학교의 서비스 제공 범위 확대로, 인근 지역 청년 구직자들도 무료로 재학생들과 동일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김종규 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청년 취업난이 가중되고 있는 시기에 인근 지역 청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지역밀착형 취업 지원 사업을 통해 청년들의 취업 성공에 도움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에서 지난 2016년부터 진행 중인 이력서 사진 촬영 서비스는 해마다 500여 명이 넘는 재학생이 이용할 정도로 호응도가 높다. 또한 면접 메이크업 서비스와 이미지메이킹 클리닉의 경우 교내 뷰티코디네이션학과와 e-패션학과가 협조해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