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8일, 평택시남부문예회관 대공연장 개최
오프닝 쇼·국악 동요·독창·뮤지컬 모음곡 무대


 

 

 

평택시소년소녀합창단의 제27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5월 18일 오후 6시 평택시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오프닝쇼와 천상의 목소리, 즐거운 국악동요, 독창, 사랑의 이중창, 뮤지컬 모음곡 등의 공연이 이어질 계획이다. 이번 연주회는 전석 무료로 제공된다.

평택시소년소녀합창단은 지난 1990년에 창단해 26회에 달하는 정기·기획 연주와 공군군악대 초청연주, 서울뮤즈 플루트앙상블 초청연주, 2019 T-broad 기남방송 초청공연 등 대내외적으로 100여 회의 연주 활동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호평을 받아왔다.

평택시소년소녀합창단은 지난 2002년 김도완 제4대 지휘자를 영입해 전국적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평택시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김도완 상임지휘자는 현재 안양시립합창단 테너 수석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어울림합창단 지휘자, 평택동산장로교회 주일 3부 예배 지휘자로도 활동하고 있다.

김도완 평택시소년소녀합창단 상임지휘자는 “평택시 소년소녀합창단은 폭넓은 레퍼토리와 활기차고 참신한 안무로 어린이 합창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하고 있다”며 “언제나 밝은 웃음과 혼신을 기울이는 연주로 평택시의 위상을 드높이고, 더욱 원숙한 하모니를 통해 모두에게 사랑받는 합창단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010-3363-862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상옥 시민기자 ptsisa@hanmail.net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