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8주년 기념식·회장단 이취임식
류재완 이임회장에 감사·공로패 전달


 

 

 

송탄부락라이온스클럽이 지난 5월 20일 송탄국제교류센터에서 ‘창립 제8주년 기념식과 함께 회장단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모두 3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1부는 류재완 이임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신입회원 입회선서와 회원패 수여, 이임사, 시상식 등이 진행됐다.

이어진 2부에서는 이충원 취임회장의 취임선서와 클럽기 이양, 취임사, 이임회장 감사패·공로패 전달 등이 진행됐으며 만찬과 기념촬영이 진행된 3부를 끝으로 모든 행사가 마무리됐다.

이날 류재완 송탄부락라이온스클럽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오늘 취임하는 이충원 회장은 송탄부락라이온스클럽과 지역에 깊은 애정과 관심이 충만하고 능력이 출중하기 때문에 클럽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며 “그동안 클럽을 이끌어주신 역대 회장단과 회원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하다”고 말했다.

이충원 송탄부락라이온스클럽 취임회장은 “막중한 중임을 맡게 해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임기 동안 회원 여러분의 결속과 우의를 다지는데 밀알이 될 것을 다짐한다”며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봉사한다’는 원칙을 지키며 새로운 환경을 개척하고 실행하는 실천봉사를 수행할 계획으로 회원 여러분이 앞으로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로 창립 8주년을 맞은 송탄부락라이온스클럽은 송탄부락오메가레오클럽을 창립시킨바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정장선 평택시장과 권영화 평택시의회 시의장, 원유철 국회의원. 이병배 평택시의회 부의장, 이관우·곽미연·김승남 평택시의회 의원, 임승근 더불어민주당 평택갑지역위원장 권한대행, 오중근 더불어민주당 평택을지역위원장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