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재광 자유한국당 평택시을당협위원장 당원 교육
당원 600여명 한자리, 미래로 나아가는 소통의 장


 

 

 

공재광 자유한국당 평택시을당원협의회 위원장이 6월 15일 양평군 용문산관광단지 야외공연장에서 600여명의 당원들이 모인 가운데 당원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당원교육에는 당원 600여명과 정미경 자유한국당 최고위원, 원유철 국회의원, 이병배 평택시의회 부의장, 정일구 자치행정위원장, 김동숙·강정구 평택시의회 의원, 고복수 중앙당 상임위원 등이 참석했다.

자유한국당 평택시을당원협의회는 이 자리에서 그동안 광화문에서 열린 패스트트랙 저지를 위한 여섯 번의 집회 등에서 단합된 결속력을 보여준 당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나경원 원내대표는 축전을 통해 “공재광 위원장은 젊은 평택의 중단 없는 전진을 해나갈 적임자로 당원 동지들은 공재광 위원장을 중심으로 단합하고 각자의 위치에서 역할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원유철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공재광 위원장은 평택시장 재직 시 평택항 신생매립지 귀속, 브레인시티 사업, 평화예술의 전당 건립 추진 등 많은 업적을 남긴 일 잘하는 시장이었다”라며 “당원 여러분의 단합된 한마음으로 공재광 위원장을 지키는 것이 자유한국당과 대한민국을 지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행사를 주관한 공재광 자유한국당 평택시을당원협의회 위원장은 “지금은 평택시장 재임 시 경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낮은 곳에서 민생을 챙기고 현장에서 더 치열하게 시민과 소통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