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6월 29일 열린축제 개최
작품전시·공연·과학체험·로봇대회·공개수업 진행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가 오는 6월 29일 청소년과 시민, 지도자를 위해 모두가 함께하는 ‘열린축제’를 운영한다.

이번 축제에서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를 통해 배우고 익힌 것을 가족과 지역 청소년들에게 공유하고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작품전시, 공연, 과학체험, 로봇대회, 공개·참여 수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는 ▲작품전시: 미술, 애니메이션디자인, 캘리그라피, POP 예쁜글씨, 종이접기 ▲체험활동: 초등과학실험 ‘LED 탱탱볼만들기’, 한국사시험반 ‘역사교구만들기’, 동아리퍼르퍼르 ‘EM 환경체험’, 사진인화부스, 스티커 타투, 꿈트리 만들기 ▲공개·참여수업: 집중력&사고력 바둑교실, 성장에 도움을 주는 요가, 통기타교실, 주판으로 놀자, 방송인체험교실 ▲로봇대회 ▲집중력&사고력바둑교실, 종이접기 시상식 ▲공연: 나도히든싱어·불후의명곡, 뮤지컬배우학교, 발레아카데미, 토요발레, 바이올린, 우쿨렐레&오카리나&플룻, 키즈밸리댄스, K-POP댄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이번 열린축제를 담당하는 변휴영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지도사는 “분기별 2000여 명의 회원이 청소년문화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으며 해를 거듭할수록 청소년문화센터를 찾는 회원이 많아지고 프로그램도 다양화 되고 있다”며 “청소년문화센터의 활성화는 활동에 참여하는 회원들의 관심과 다양한 활동을 운영하는 지도자들 덕분이다. 열린축제를 통해 감사한 마음이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