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소통기자단, 7월 1일까지 모집
선발 후 1년간 활동, 소정의 원고료 지급


 

 

 

삼성전자 DS부문이 평택시와 용인시, 화성시에서 ‘삼성전자 소통블로그’를 함께 이끌어갈 기자단을 모집한다.

‘삼성전자 소통블로그’는 삼성전자 DS부문이 사업장 인근 지역사회와 소통하기 위해 2013년 7월부터 운영해온 대한민국 최초의 기업과 지역사회 간 소통창구다.

소통기자단 모집은 오는 7월 1일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평택, 용인, 화성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새롭게 출발할 소통기자단 10기는 오는 8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2020년 8월까지 1년 동안 평택·용인·화성 지역의 다채로운 이야기와 삼성전자 사회공헌 활동을 전하게 된다.

기자단에게는 소정의 원고료와 삼성전자 견학, 행사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기사 작성 능력 향상을 위해 월 1회 세미나도 시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소통블로그(www.sotongsamsu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블로그와 더불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활동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의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현재 방문자 수 333만 명 돌파기념으로 ‘드루와 우리동네!’라는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평택·용인·화성의 아름다운 우리동네’를 촬영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에 게시한 후 ‘삼성전자 소통블로그’를 태그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7월 7일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소통블로그’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