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관광지 10곳에서 다양한 미션레이스
평택의 명소에서 300개 코인 찾기 이벤트


 

 

 

평택의 아름다운 관광지에서 다양한 미션들과 함께 펼쳐지게 될 ‘비담평택’ 티저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비담평택’은 ‘비주얼 담당 평택’의 줄임말로 김동한, 기희현, 김지호, 배꼽빌라가 함께 출연해 다양한 미션을 해결하는 예능프로그램을 말한다.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하게 될 ‘비담평택’은 10월 14일 월요일 ‘희망톡톡 평택TV’ 홈페이지(www.pttv.go.kr/home/index.php)와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channel/UCOCsbaumol8qfClvZItt7-w), 네이버TV(tv.naver.com/pttv)에서 첫 방송된다.

평택호와 부락산 산림체험장, 신장쇼핑몰, 소풍정원, 한국소리터, 평택시농업생태원, 웃다리문화촌, 진위천유원지, 통복시장 청년숲과 같은 평택의 명소를 찾아다니며 배꼽 빠지는 케미를 보여줄 ‘비담평택’은 재미와 흥미로운 이벤트로 시청자들과 함께 한다.

특히 ‘비담평택’과 함께 진행되는 ‘트레져레이싱’은 평택의 10개 관광지 속에 숨겨진 300개의 특별한 코인을 찾는 보물찾기 이벤트로 흥미를 더한다. 해당 코인을 찾아 인증하면 코인 1개당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일까지 가장 많은 코인을 찾은 사람에게는 또 다른 상품이 주어진다. 코인의 위치에 대한 힌트는 ‘비담평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물찾기의 즐거움과 매력적인 상품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비담평택 홈페이지(www.vidamp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