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의 힘, 하나로 뭉치자는 슬로건으로 당원교육
공재광 당협위원장, “통합·협치의 정치 보여주자”


 

 

 

공재광 자유한국당 평택시을당원협의회 위원장이 지난 10월 20일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대강당에서 당원교육을 진행했다.

‘보수의 힘, 하나로 뭉치자’는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된 이날 당원교육은 지난 6월 앙평에서 열린 당원교육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된 것으로 경제와 안보를 지키고 내년 국회의원 선거에 대비해 당원들의 단결과 단합의 힘을 모아 정책 정당으로 전환하기 위해 실시됐다.

600여명이 참석한 이번 당원 교육은 우수 당원 표창 수여에 이어 공재광 당협위원장의 인사, 황교안 당대표와 나경원 원내대표의 축하영상 메시지, 조경태 최고위원과 심재철 전 국회부의장의 축전, 원유철 국회의원과 박승길 상임고문, 김학연 자문위원장의 축사가 진행됐다.

또한 정용기 자유한국당의 정책위의장은 ‘민생 파탄과 위기의 대한민국’, 오정근 자유한국당 경제대전환위원회 전문가 위원장은 ‘문재인 정부 경제실정’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

공재광 자유한국당 평택시을당원협의회 위원장은 “지금이 가장 중요한 시기이므로 자성과 성찰, 정책정당으로 도약하기 위해 뼈를 깎는 아픔을 감수하면서 분열과 갈등보다는 통합과 협치하는 정치를 국민에게 선보여야 한다. 당의 부족함을 당원 여러분과 함께 채워 나갈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