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일 오전 10시 30분, 북부문예회관
수능 결과 분석, 오수석 강사 입시전략 강연


 

 

 

평택시가 대입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북부권역 대학입시설명회를 오는 11월 23일 아침 10시 30분에 북부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11월 14일 치러진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결과를 분석하고, 이에 대한 대책과 입시전략 강연을 통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체계적인 대학진학 설계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또한 고등학교 1, 2학년 예비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대입 전망과 입시전략도 함께 강연해 입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이날 설명회에는 오수석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표강사가 초청됐으며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 분석과 전망 ▲등급별 지원전략 ▲2021학년도 대입 전망 등을 주제로 특강을 할 예정이다.

한편, 평택시는 올해부터 평택시청소년진로지원센터와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지역 고교 입시담당교사, 대학 입학사정관과 함께 진로진학지원협의회를 구성하고 대학입시박람회와 설명회, 1대 1 입시컨설팅 등을 주관하며, 변화하는 입시환경에 대처하고 정확한 진학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여 왔다.

또한, 최근에는 모바일 커뮤니티 네이버 밴드 ‘평택시진로진학지원협의회’를 개설해 다양한 입시 정보와 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