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자원봉사센터, 제18회 자원봉사자의 날 행사
64명 유공 표창, 봉사시간 인증패 등 111명 시상


 

 

 

평택시자원봉사센터가 11월 15일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8회 평택시 자원봉사자의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평택 오페라단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가수 지원이, 트롯삼총사의 흥겨운 축하공연 시간으로 1부를 진행했다. 이날은 그동안 평택시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축하하기 위해 내빈들이 준비한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시상에는 평택시장상을 비롯해 평택시의회 의장상, 국회의원상, 경기도지사상 등 64명에게 자원봉사 유공 표창이 수여됐으며 ▲자원봉사 누적 봉사시간 2000시간 우수자원봉사자 인증패 40명 ▲5000시간 이상 동자봉이 6명 ▲1만 시간 이상 은자봉이 1명 등 모두 111명에게 표창과 인증패를 수여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그동안 안녕한 평택을 만들기 위해 묵묵히 봉사활동에 전념해 온 자원봉사자와 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이 보람과 긍지를 갖고 활동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 자원봉사센터는 항상 함께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더 발전되고 노력하는 센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