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덕면주민자치위원회, 2019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9개 프로그램 운영, 갈고 닦은 실력에 관람객 박수세례


 

 

 

평택시 현덕면주민자치위원회가 12월 20일 현덕면생활문화센터에서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수강생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식전공연, 1부 개회식, 2부 9개 프로그램 발표회, 3부 경품추첨 등 다채롭게 준비됐으며 지역 주민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서 진행됐다. 식전 공연에서 현덕면에 거주하는 김 모 군의 트로트 공연은 참여자의 박수갈채와 함께 앵콜이 끊이지 않을 만큼 큰 호응을 얻었으며 한지공예와 문인화 프로그램 반에서는 행사장에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으로 우수한 작품을 만들어 전시해 참석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현덕면 주민자치프로그램은 민요교실, 웰빙댄스, 문인화, 탁구교실, 한지공예, 맷돌체조, 요가교실, 노래교실, 풍물교실 등 9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평택시에서는 유일한 최신식 시설인 현덕면생활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이순녀 현덕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발표회를 통해 그동안 수강생들이 익힌 솜씨와 기량을 마음껏 선보임은 물론 현덕면 주민들의 화합의 자리가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김천웅 현덕면장은 “오늘과 같은 현덕면민 화합의 장을 만들어 주신 이순녀 위원장님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현덕면 행정복지센터에서도 평생학습을 통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현덕면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