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발표회와 전시회, 1년 동안 배움의 성과 발표
작품발표회와 작품전시, 체험행사 등 풍성한 자리


 

 

 

평택시 평생학습센터가 12월 19일과 20일 이틀 동안 수강생들의 배움과 재능을 선보이는 작품발표회와 전시회를 개최했다.

평생학습센터 수강생들의 올 한해 배움의 성과를 발휘하고 함께 화합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작품발표회와 작품전시회, 체험행사 등 다양하고 풍성한 내용으로 꾸며졌다.19일 평생학습센터 북부교육장에서는 사물놀이, 고고장구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하는 11개 팀의 발표회가 화려하게 열렸으며, 1층 로비에는 홈패션, 한글서예, 민화 등 11개 팀에서 마련한 전시회, 이벤트 행사로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바리스타 시음회와 네일아트, 한지공예 등의 다양한 체험부스를 마련해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20일 평생학습센터 남부2교육장에서는 천연비누, 화장품, 프랑스자수, 생활한복 등 9개 팀의 작품전시회가 알차게 열려 수강생들에게 성취감을 제공하는 계기가 됐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번 작품발표회는 평생학습센터 수강생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작품발표회를 이끌어 주신 강사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배움의 길을 찾는 시민들에게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