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요반 흥겨운 가락과 다양한 공연 선보여
주민자치위원회, 200만원 상당 기부금 전달


 

 

 

평택시 신평동주민자치위원회가 2019년 12월 30일 신평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2019년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와 종강식을 가졌다.

정장선 평택시장을 비롯해 수강생과 주민자치위원회 100여명이 참석한 이날 발표회는 민요반의 흥겨운 가락을 시작으로 청춘댄스, 마술, 노래교실, 라인댄스, 농악 공연과 2020년 신규 개설 프로그램인 기타공연까지 펼쳐져 다양하고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노래교실 수강 어르신의 ‘내 인생은 나의 것’ 열창, 주민자치 활성화 유공자 표창장 수여가 진행됐다. 또 주민자치위원회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련한 200만원 상당의 기부금을 신평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해 모두가 함께하는 의미 있고 뜻깊은 시간이 됐다.

김남옥 신평동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2019년 한해 함께해주신 수강생과 주민자치위원들께 감사드리고 멋진 공연을 펼쳐주신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며, “2020년에도 주민들이 다채로운 여가생활을 즐기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식 신평동장은 “주민들이 멋진 기량을 선보이는 시간은 물론, 어려운 이웃들과도 함께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을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발표회가 끝이 아닌 새로운 도전이 되어 앞으로도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통해 배움의 열정을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수강생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