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일 발대식, 페이스북 라이브 중계
회장 17명 위촉장 수여, 단원 방송 시청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소속 자치조직·동아리가 지난 4월 25일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체육관에서 연합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자치조직·동아리 회장 17명과 이종규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장을 비롯한 관계자들만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으며, 단원 761명은 페이스북 라이브방송을 통해 발대식을 시청했다.

조선주 청소년운영위원장과 이시찬 부위원장이 사회를 맡아 진행한 발대식은 2020년 연간 활동계획과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의 연간사업계획을 공유하고, 위촉장을 수여하는 과정으로 진행했다.

발대식을 기획한 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 부위원장 이시찬 신한고교 1학년 학생은 “코로나19로 인해 소규모 발대식을 진행하게 돼서 아쉬운 점이 있지만, 다른 자치조직들과 활동계획을 공유하며 앞으로의 연합활동을 생각해보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자원봉사단TV 소속 김수정 한광여자고교 2학년 학생은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로 인해 단원들이 직접 참여하지 못했지만, 집에서도 참여할 수 있도록 라이브로 중계되어 좋았다”며, “발표를 준비하면서 2020년 계획을 다시 확인하고 2019년도를 돌아볼 수 있었던 계기가 됐다. 발대식을 발판 삼아 모두가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청소년 자치조직 모두 빨리 활동을 시작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