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6일까지,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 참가팀 모집
체험부스·공연 두 가지 분야, 7월 11일 행사 열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10대 기획단’이 2020년 평택시청소년어울림마당 ‘제6회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에 참가할 청소년동아리를 6월 26일까지 모집한다.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10대 기획단’이 주관하는 ‘제6회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는 7월 11일 오후 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청소년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평택지역 청소년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동아리 홍보, 캠페인 등의 부스 운영과 청소년들의 재능과 끼를 발산 할 수 있는 댄스, 랩, 노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대상은 청소년으로 구성된 평택지역 동아리로, 신청 분야는 체험부스 또는 청소년 공연 두 가지다. 경진대회 당일 심사를 통해 분야별 우수 청소년동아리를 1팀씩 선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동아리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www.ptycc.kr)에 공지된 구글 문서를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단, 공연팀의 경우에는 사전 영상 오디션 심사를 진행하기 위해 구글 문서에 기재된 이메일로 영상도 함께 보내야 한다.

10대기획단 회장으로 이번 동아리경진대회를 기획한 신한고등학교 2학년 오승아 학생은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동아리가 활동을 할 수 있는 범위가 줄었다”며,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덜어 줄 수 있어서 조금 더 특별한 축제가 될 것 같다. 청소년 동아리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6회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와 관련한 내용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www.ptyc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활동지원팀(031-646-541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