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 9월 5일, 지산초록 9월 12일 오후 2시
‘ZOOM 줌’ 활용 소통하는 온라인 강연 진행


 

 

 

평택시 시민독서운동 ‘책 읽는 평택’이 선정한 올해의 책 <페인트> 이희영 작가와의 만남이 온라인 강연으로 진행된다.

평택시도서관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작가와의 만남을 온라인 방식으로 운영한다.

평택시립 안중도서관을 이용하는 시민들은 9월 5일 오후 2시, 평택시립 지산초록도서관을 이용하는 시민들은 9월 12일 오후 2시, ‘ZOOM 줌’을 통해 이희영 작가와 만날 수 있다.

이용방법은 각 도서관으로 신청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친구와 영상통화를 하듯 편안한 장소에서 작가와 만날 수 있고 화상이나 채팅을 통해 질문과 대화도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중도서관(031-8024-8339)과 지산초록도서관(031-8024-733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이희영 작가의 <페인트>는 갓난아기 때부터 국가의 양육시스템 하에서 길러진 아이들이 일정한 나이가 되면 스스로 부모를 선택한다는 독특한 소재의 청소년 소설이다.

청소년들에게 익숙한 판타지, SF장르를 바탕으로 철학적 고민을 담아냈으며, 부모와 자식의 관계를 넘어 진정한 어른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책이다.

이희영 작가의 <페인트>는 제12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이며, 중학생 이상의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할 수 있는 흥미로운 주제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