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3일, 진위면 30가구에 꾸러미 전달
KF94 마스크·기능성 패딩 머플러 등 구성


 

 

 

평택시 진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진위면에 위치한 기업인 LG이노텍과 함께 저소득 한부모 가정을 후원하는 ‘이웃사랑 건강지원꾸러미 나눔’ 행사를 지난 10월 23일 진행했다.

진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KF94 마스크, 기능성 패딩 머플러 등이 담긴 ‘이웃사랑 건강지원꾸러미’를 저소득 한부모 가정 30가구에 전달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고,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는 가운데 진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이웃사랑 건강지원꾸러미’는 저소득 한부모 가정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정란 진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이웃사랑 건강지원꾸러미를 받고 기뻐하는 아이들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다”며, “코로나19 감염증 극복과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진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상회 평택시 진위면장은 “코로나19로 유난히 힘든 올 한해 진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봉사로 큰 힘이 됐다”며, “이럴 때일수록 민·관이 협력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주민들이 소외되거나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LG이노텍과 함께 협력해 진위면에 거주하는 생활이 어려운 가정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꾸준히 진행해 주민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