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청소년 대상, 센터 심볼 공모전 진행
1인 최대 두 작품 제출, 12월 1~19일 접수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지난 11월 26일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심볼(Symbol)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창의적 사고와 열정을 가진 평택시 청소년들로부터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걸맞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장으로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비전인 ‘마음공감, 행복공간’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심볼로 1인 최대 두 작품까지 출품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은 12월 1일부터 19일까지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부상이 주어진다. 수상작은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홍보물품 제작 등에 활용될 계획이다.

평택지역 만 9세에서 24세까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www.pt1318.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위탁 운영하는 소태영 평택YMCA 사무총장은 “공모전을 통해 청소년이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대해 알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청소년의 행복이 펼쳐지는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평택YMCA가 위탁 운영 중인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고민 상담을 위해 청소년전화(1388)를 24시간 운영하는 등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