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일, 우수사례 발표자·우수학과 시상
박선영·김소영·뷰티코디네이션학과 최우수


 

 

국제대학교가 지난 12월 2일 진행한 우수사례 발표회와 현장실습 우수학과 평가에 따른 시상식을 12월 9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우수사례 발표회 및 우수학과 시상’은 2020학년도 하계계절수업 현장실습 이수자의 사례와 학과별 현장실습 운영 현황을 내부 평가단에서 심사해 선별했다.

현장실습 우수사례 발표회 수상자는 ▲최우수상 박선영 뷰티코디네이션학과 2학년, 김소영 유아교육과 2학년 ▲우수상 지유미 호텔관광경영학과 2학년, 이강선 사회복지학과 2학년을 비롯해 모두 14명이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현장실습 우수학과 평가에서는 뷰티코디네이션학과가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우수학과는 호텔관광경영학과가 선정됐다.

최우수상을 받은 박선영 학생은 “코로나19로 인해 현장실습을 시행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현장실습을 통해 진로를 탐색하고 직무를 경험할 수 있는 값진 경험과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방 국제대학교 총장은 “우리 학생들이 이번 현장실습을 원동력으로 삼아 지역사회와 국가 핵심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현장실습을 통한 다양한 실무 경험과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는 오는 12월 28일부터 2020학년 겨울철 수업 현장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