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2~13일, A-3블록 공공분양 330세대 모집
혼인기간 7년 이내 부부, 예비신혼부부 등 대상


 

 

LH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오는 1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A-3블록 신혼희망타운’ 입주자를 모집한다.

‘평택고덕 A-3블록 신혼희망타운’은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55㎡(약 16.6평) 타입으로 이번 공급물량은 전체 496세대 중 공공분양 330세대다.

입주 대상은 혼인기간이 7년 이내 또는 6세 이하의 자녀를 둔 부부, 공고일로부터 1년 이내에 혼인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예비신혼부부, 6세 이하 자녀를 둔 한부모이며, 무주택세대구성원만이 입주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신혼부부 특화단지인 ‘평택고덕 A-3블록 신혼희망타운’은 신혼생활 맞춤형 단지설계로 육아보육서비스와 실속형 세대 구성, 커뮤니티 단지 설계 등 신혼 맞춤형 주거공간이 조성됐다.

향후 단지 인근 행정타운과 중심상업지구 조성으로 쾌적한 쇼핑이 가능하며 구도심의 홈플러스와 PMC박병원 등 이미 조성된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도보로 이동 가능한 초등학교가 단지 인근에 있다.

해당 단지는 첨단 디지털 시스템을 적용해 ▲스마트홈 음성서비스 ▲스마트폰 앱과 스마트 키사용한 스마트 원패스 ▲홈 네트워크 ▲원격검침 ▲차량출입 통제 ▲무인택배 ▲CCTV ▲초고속 정보통신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실내 생활 편의를 위해 에코형 월메이드 시스템을 적용 ▲거실 LED조명 제어 ▲세대 환기 ▲스마트홈 생활정보기 ▲실별 온도조절기 ▲대기전력자동차단콘센트 ▲음식물 탈수기 ▲핸드터치식 절수기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LH 한국토지주택공사는 “해당 단지는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서정리역의 역세권에 SRT의 광역교통, 최첨단의 삼성반도체단지와 평택브레인시티의 첨단산업단지, 송탄일반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가 인접해 있어 고덕국제신도시로의 면모가 갖춰져 있다”며, “BRT 노선과 인접하며 평택제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평택화성고속도로 등의 도로교통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특히 ‘평택고덕 A-3블록 신혼희망타운’은 서울과 수도권으로 통하는 교통망이 잘 발달돼 있고 행정타운과 상업시설, 학교가 가깝다. 단지 커뮤니티 마당과 잔디마당, 지하 1층 카페와 실내 놀이터 등 입주민이 함께 어울리며 생활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 있는 것이 눈여겨 볼만하다.

한편, ‘평택고덕 A-3블록 신혼희망타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청약센터 혹은 신혼희망타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LH 한국토지주택공사 대표콜센터(1600-1004)로 문의하면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