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맞이해 2개 프로그램 기획·운영
모두 무료 운영, 홈페이지·전화·방문 신청


 

 

평택시립 지산초록도서관이 겨울방학을 맞이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어린이들의 마음을 위로하고자 창의·놀이 활동에 중점을 둔 미술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먼저 ‘유명한 화가 누구누구 알고 있니?’ 강좌는 초등학교 3~4학년 대상으로, 1월 26일부터 2월 16일까지 매주 화요일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 강좌는 클로드 모네, 빈센트 반 고흐 등 화가 4명의 작품을 감상하며 화가의 삶과 그림 속 스토리를 쉽고 재미있게 스토리텔링으로 풀어가며 작품을 그려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드로잉 쫌 하는 수요일’은 초등학교 1~3학년과 4~6학년을 A·B반으로 나눠, 1월 27일부터 2월 17일까지 매주 수요일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 강좌는 각자의 일상을 관찰해 다양한 선과 색으로 표현하는 창의 드로잉 강좌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된다. 다만, 개인적으로 자유롭게 8절 스케치북, 색연필, 마카, 물감, 오일 파스텔, 크레파스, 연필 등 미술도구를 준비하면 된다.

참여를 원할 경우 도서관 홈페이지와 방문, 전화(031-8024-7451~2)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www.ptlib.go.kr/jslib)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