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평나눔냉장고에 사랑의 물품 ‘착착’

 

 

평택시 원평동통장협의회와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이 3월 11일 원평 나눔냉장고에 물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원평나눔냉장고는 원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지역공동체 나눔 활성화 사업으로 2020년 7월 20일부터 현재까지 지역의 독거어르신이나 저소득층의 생활편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다양한 물품과 반찬을 지역주민들에게 기탁 받아 무료로 나눔을 실천하는 사업이다.

원평동통장협의회에서는 각 마을 통장들이 컵라면, 참치 캔, 샴푸, 휴지, 수건 등 다양한 물품을 기탁했으며,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의 재능기부 동아리인 ‘늘솜주미’ 청소년들이 매주 5인 이하로 모여 직접 만든 컵받침 30여개를 원평 나눔냉장고에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이미경 원평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늘 솜씨가 좋아 주는 사람들’ 이라는 뜻인 늘솜주미는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기획봉사활동을 하는 동아리로 원평동의 나눔냉장고라는 뜻 깊은 사업에 동참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원평나눔냉장고는 지역공동체 공유마을만들기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어 기존 나눔 공유사업의 차별화를 도모하고자 나눔홍보단을 기획해 나눔 천사 사진전, 찾아가는 나눔 부스와 나눔의 날 운영 등을 진행할 예정으로 기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8024-572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