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0일 협약 체결, 청소년교육 활성화 동행
협력사업 추진, 프로그램 개발·운영 공동 실현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이 청소년 교육·활동 활성화를 위한 청소년교육 관련 교류협력 사업을 위해 지난 3월 30일 라온중학교와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서 양 기관은 청소년 관련 교류 협력사업, 청소년 관련 정보와 시설 이용, 청소년 교육과 활동 프로그램 개발·운영 등 공동실현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오인정 라온중학교 교장은 “북부청소년문화의집에서 북부지역 청소년들의 교육복지와 청소년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해줘 감사하다”며, “코로나19로 청소년들의 활동이 많이 어려운 가운데 좋은 프로그램을 청소년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잘 운영될 수 있도록 같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현정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다양하고 유익한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을 개발해 북부지역의 청소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를 통해 코로나19 상황에도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과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며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네이버 밴드,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 사회관계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활동 관련 궁금한 사항은 전화(031-668-868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